지난 10년간을 정리하며

지난 10년간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다. 무엇보다 10년간 가장 큰 축복은 내 아내와 결혼한것 그리고 두 아이의 아버지가 된것이다.

부모님과 동생이 건강한것도 큰 축복이다.

또한 여러모로 부족한 내가 여러가지 사업을 할수 있게 도와준 많은 직원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이 든다. 그들이 아니였다면 나는 지금 이 자리에 오지 못했을것이다.

아울러 힘들때 내곁에서 위로가 되어준 친구들에게도 감사하다. 친구들이 진심으로 나의 말을 들어주고 힘이 되어 주었기에 외로울때도 버틸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나에게 정말 감사하다. 2009년 8월 모든것을 잃고 자살시도까지 했던 내가 여기까지 왔다. 지옥끝까지 떨어졌던 내가 용기를 가지고 열심히 살았던 결과다.

마지막 목표였던 체중감량까지 다 이루어내면서 지난 10년간 이루고자 하는것을 모두 이루었다. 운도 좋았고 나 역시 열심히 살았던 결과다.

나 자신에게 정말 감사하다. 여기까지 와준 내가 고맙고 기특하다.

이제 다가올 새로운 나날들. 새로운 도전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살아야겠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